[8/25 제151호] 2015 이탈리아 유리 전시회(VITRUM 2015)

유리 분야 최신 기술 제공, 10월 6~9일 밀라노에서

 2015 이탈리아 유리 전시회(VITRUM 2015)가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밀라노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9회 째를 맞이한 이탈리아 유리 전시회는 유리 분야 최신 기술과 신제품을 공개하는 장소로 전 세계 유리 인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홀수 년도에 건축용 유리 분야 전문 전시회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보고, 병유리 전시회는 프랑스 리옹, 짝수 년도에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종합 유리 전시회를 보면 유리 분야의 최신 동향을 알 수 있다는 말이 돌 정도다. 그 만큼 이탈리아 유리 전시회는 건축용 유리 분야에서 인지도가 높다. 

 주요 전시 품목은 판유리 가공제품과 기계를 비롯해 특수 유리제품, 부자재, 공구, 창호제품 및 하드웨어 등 판유리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아이템이 소개된다.

 이탈리아는 그 동안 판유리 가공기계와 인테리어 유리 가공기술 등에서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판유리의 단열 및 안전성, 인테리어에 초점을 맞춘 코팅유리 최신 기술과 단열간봉을 적용한 복층유리, 더블, 트리플 소프트 로이유리 강화, 판유리 세척부터 면취, 따내기, 천공, 강화로 이어지는 자동화 공정, 다양한 필름을 적용한 접합유리, 세라믹과 UV인쇄유리에 대한 최신 동향을 엿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 유리, 창호 전시회 전문 여행사 다온투어는 2015 이탈리아 유리 전시회 참관단을 모집하고 있다.

문의 : (02)511-2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