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 제139호] (주)하이컴텍, ‘화합과 결속’ 워크숍 개최

지난 1월 23~24일 제주도에서

 판유리, 창호 관련업계 기업 전산화 프로그램 제작업체인 (주)하이컴텍(대표 강구만)이 2015년 워크숍을 개최했다. 지난 1월23~24일 제주도에서 개최한 워크숍은 하이컴텍 강구만 대표와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과 결속’을 도모하고자 기획되었다. 

 하이켐텍은 23일 제주도 선우안전유리 방문, 견학을 시작으로 섭지코지, 성산일출봉 관광과 목표관리(MBO : Management by Objectives) 회의를 통해 앞으로 판유리 가공공장의 혁신적인 변화와 경쟁력을 높이는데 17명의 전 직원이 밤낮으로 노력해 나가자며 비전과 이념을 공유했다. 

 다음날인 24일에는 천지연 폭포와 정방 폭포, 칼호텔 올레길, 주상절리 관광과 제주도 맛 집을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어보는 자리가 이어졌다.

 하이컴텍 강구만 대표는 “이번 워크숍은 그 동안 회사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한마음으로 화합하는 소중한 자리가 되었다”며 “앞으로 이런 행사가 계속되어 끈끈한 유대관계가 지속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회사는 판유리 자동재단기와 직접 연결하여 재단 및 판유리 가공불량을 줄이고 자동 재고 처리를 할 수 있는 전 공정 자동화시스템으로 인원절감 및 생산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전화 : 1566-8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