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1호 12월 25일] 재현하늘창_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제작지원

*

도어, 중문, 파티션, 몰딩, 인테리어 필름, 새시 등을 생산 및 공급하는 인테리어 제조브랜드 재현하늘창이 KBS1 일일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의 제작을 지원했다.
‘우당탕탕 패밀리’는 법적으로 가족이지만 마음은 남보다도 못한 사람들이 가족이라는 운명공동체 앞에 벌어지는 문제들을 해결해가면서 몰랐던 서로의 모습과 상처를 알게 되면서 가까워지는 이야기다. 시청률 10.7%를 기록하면서 일일극 시청률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재현하늘창은 절찬리 방영되었던 KBS1 일일드라마 ‘금이야 옥이야’와 ‘내 눈에 콩깍지’, TV조선 주말드라마 ‘빨간풍선’ 등 주요 인기 드라마의 세트장에 인테리어를 협찬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번에 ‘우당탕탕 패밀리’에서 재현하늘창의 프리미엄 페이퍼도어, AL 20바 3연동 도어, 유러피안 스타일도어, 풀 스윙도어 등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도어들과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템바보드로 인테리어를 구성하였다.
재현하늘창 관계자는 “인기 있는 일일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다양한 재현하늘창의 제품들을 선보이며 시청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안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당탕탕 패밀리’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8시 30분 KBS1에서 방송되며, 드라마 곳곳에서 재현하늘창의 제품으로 구성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찾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