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9호 7/25] 충북 음성군 진산복층유리 복층 및 강화유리 전문 생산
가스 주입 단열유리 단체표준 인증 획득
진산복층유리(대표이사 이규화)는 (사)한국판유리창호협회로부터 가스 주입 단열유리 단체표준 인증을 획득했다. 이 회사는 세척 및 건조, 간봉 어셈블러, 가스 자동 주입과 판프레스, 오토씰링로봇으로 이어지는 아이지스 복층유리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단열성능이 우수한 소프트 로이유리를 적용한 아르곤 가스 주입 복층유리를 비롯해 삼중유리 등 고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진산복층유리는 수십 년간 이어온 복층유리 제조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인증 획득까지 한층 경쟁력을 갖추었다는 평가다. 앞으로 기능성 및 부가가치가 높은 복층 및 강화유리 생산에 주력한다고 방침이다.
한편, 진산복층유리는 KCC 이맥스클럽 회원사로 충북 음성군에 위치해 면적 8,900㎡와 건평 3,300㎡ 규모의 자체 공장을 운영 중이다. 이곳에는 복층유리와 수평 강화유리 생산설비를 비롯해 전처리 가공용 이도면 면취기, 에지스트리퍼, 자동 재단기 등을 보유하고 있다.
강화유리는 Glaston Tamglass 설비로 최대 사이즈 2,400×5,100mm, 두께 4~19mm까지 완전 강화 및 배강도 유리를 생산 할 수 있으며, 로이유리 강화 가공도 가능하다.
*진산복층유리 문의 : 043-882-2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