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6호 10/10] ㈜신우건업, 핫 아이템 ‘전동방충망’ 첫 선보여
– 주름방충망, 미세 및 주름방충망, 고등급 알루미늄 창호업체
알루미늄창호와 미세 및 주름 방충망 업체인 ㈜신우건업(대표이사 임성규)은 대구 경향하우징페어에서 주름방충망과 그린웹 미세먼지 차단 방충망과 함께 최근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전동방충망’을 출시했다.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MERMET사의 이 전동방충망은 적용 원단의 특성에 따라 차양 제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프랑스 본사의 솔라 윈도우 스크린 솔루션(Solar Window Screen Solutions) 분야 하이테크 기술이 집약돼 다양한 원단(Mesh)을 통해 방충망과 차양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것이다. 특히 전동모터로 구동하여 대형 사이즈도 손쉽게 작동시킬 수 있다. 지퍼방식으로 결착된 좌우 밀착구조와 하부 무턱구조는 실용성을 극대화함으로써 해충 등으로부터 거주자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데, 이와 관련해서는 국제인증인 ASTM(G21, E2180), NFPA701, Bronze, GREEN GUARD, RoHS의 인증을 획득했다.
전동방충망 원단의 경우, 일반 화이버 그라스 롤 등의 소재와 다르게 강성이 있고 촘촘해서 벌레 등의 해충의 실내유입을 막을 수 있고, 지퍼방식의 견고한 구조로 바람이나 풍압으로부터 안전하다. 특히 방충망 원단이 매우 다양하므로 윈도우 커버링의 차양제품으로서도 매우 실용적이어서 상업용, 주거용, 공업용 건물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접목시킬 수 있다. 이 제품은 이번 대구경향하우징페어에서 일반에 첫 선을 보여 관심의 대상이 되었다.
*㈜신우건업 문의 전화 : 042-710-7870 / 대전시 중구 안영로 6번길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