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6호 12/10] 성유회, 제6차 34회 정기모임 지난 11월 28일 경기도 광주시에서

성남시 내 소년, 소녀 가장 대상 불우이웃돕기에 동참

 경기도 성남시 유리 업종 모임인 성유회(회장 이영우 (주)국영에스윈 대표이사)가 지난 11월 28일 경기도 광주시에서 정기모임을 가졌다. 이번 정기모임은 국영에스윈 이영우 대표와 그라스한솔 최칠식 대표, 시스템엠엔지 최경철 대표의 협찬으로 개최됐다. 

 성유회 이영우 회장은 올해 회원사들의 노고를 치하하며, 앞으로 유대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정보교류를 통해 더욱 발전하는 성유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날 안건토의는 총무와 감사의 임기 만료에 따른 새 집행부 선출에 관한 논의와 수입 및 지출현황을 살펴보고, 앞으로의 계획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성유회는 기업의 이윤은 일정부분 사회로 환원한다는 올바른 기부문화를 정착하기 위한 목적으로 불우이웃돕기에도 동참한다는 방침이다.
성남시 사랑의 열매에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으로 이 기부금은 성남시 내에 있는 소년, 소녀 가장을 대상으로 지원된다고 밝혔다.
성유회는 성남시에 사업장을 둔 단체 특성 상 지역 내 불우한 이웃을 돌아보자는 것이다. 성유회 이영우 회장은 올 초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성남시 지역 내 불우이웃돕기에 나설 뜻을 내비치며, 당시 비록 작은 기부라도 실천에 옮겼을 때 뿌듯함을 느끼고, 그 영향으로 더욱 열심히 사업에 매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성유회는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판유리 관련 기업들의 친목 모임으로 지난 2012년 19개 회원사를 구성하며 발족했다. 현재 30여개 회원사가 상호 정보교류를 목적으로 홀수 달 둘째 주 화요일 정기모임을 가지고 있다. 경기도 성남시는 국가산업단지를 중심으로 30여 곳의 판유리 및 거울 가공 및 시공업체가 운집해 있다. www.glassjournal.co.kr

*성유회 문의 : 010-5768-9378(총무 (주)프리즘창의 최성태 대표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