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38호 4/10] 성유회, 제8차 42회 정기모임 3월 12일 경기도 광주시에서
정보교류 및 친목 도모 화합의 장 마련
경기도 성남시 유리 업종 모임인 성유회(회장 이상근 일신아트글라스 대표)가 지난 3월 12일 경기도 광주시에서 제8차 42회 정기모임을 가졌다.
이번 모임은 성유회 신임 회장으로 선출된 일신아트글라스 이상근 대표의 주재로 20여 회원사가 참석하였다.
이상근 회장은 “회원사 간 소통과 화합을 목적으로 친목을 도모해 이 모임을 발전시켜 나가자”고 말했다. 또 올해 경기 부진과 인건비 상승 등으로 고전하며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며 회원사 간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정보교류를 통해 위기를 기회로 만들기 바란다고 전했다.
성유회는 그동안 활동을 돌아보고, 올해 일정도 조율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판유리 가공 및 시공 업계가 몰려 있는 이 모임을 알리는데 주력해 나갈 방침이다. 또 오는 5월 친선 골프대회를 개최한다는 계획이다.
성유회는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판유리 관련 기업들의 친목 모임으로 지난 2012년 19개 회원사를 구성하며 발족했다. 현재 27개 회원사가 상호 정보교류를 목적으로 홀수 달 둘째 주 화요일 정기모임을 가지고 있다.
한편, 경기도 성남시는 국가산업단지를 중심으로 다수의 판유리 및 거울 가공 및 시공업체가 운집해 있다.
*성유회 문의 : 010-6244-8520 (총무 경일TNT 백병기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