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3호 10/25] ‘2018 경향하우징페어’ 참가기업 모집
2월 22일(목) ~ 25일(일) 킨텍스에서
국내 최장수 건축, 건설,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가 33주년을 맞이하여 2018년 2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다. 참가기업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참가부문 별로 선착순 마감한다.
전시 참가품목은 IOT/홈시큐리티, 내외장재, 구조재, 단열재, 급수/위생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전원주택, 주택설계시공, 주택정보/소프트웨어, 창호/하드웨어, 건축공구/관련기기, 홈인테리어 등 건축, 인테리어 관련 전 품목이다.
‘2018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에서는 참가기업의 전시 참가 부담은 줄이고 홍보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참가기업이 신문, 잡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때 지면의 4분의 1을 사무국에서 제공하는 광고로 채울 경우 회당 20만 원, 최대 200만 원을 지원한다. 세미나를 개최하면 세미나실 임대비를 할인해 준다. 전시회 참가를 알릴 수 있는 사업장 게시용 현수막을 무료로 제공하며, 참가기업에서 직접 문자 초청장을 보낼 수 있는 서비스도 무상 제공한다. ‘경향하우징페어’에서 홍보에 활용하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회사를 알릴 수 있는 스폰서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2018 경향하우징페어’에서는 ‘상업공간 디자인&설비 특별관’과 ‘BATH & KITCHEN (욕실주방) 특별관’을 함께 연다. 두 특별관을 통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분야를 집중 조명한다.
동시개최 전시회로 ‘리빙앤라이프스타일(리빙, 인테리어 산업)’, ‘HVAC KOREA(건축기계설비 산업)’, ‘경향부동산페어(부동산 산업)’이 함께 개최된다. 건축과 동반 성장 가능한 다양한 산업 전시회가 함께 열려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사무국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2월과 6월 수도권에서 열린 전시회와 광주, 대구, 부산, 제주에서 열린 지역 순회 전시회 모두 참가기업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며 “이에 내년 전시회 신청접수를 받기 전부터 참가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고 전했다.
전시회 참가 관련 문의는 ㈜이상네트웍스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www.windowjournal.co.kr
*경향하우징페어 문의 전화 : 02-3397-0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