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추미케미컬, 복층유리용 2차 실리콘 실란트 고품질 입증

*

-프랑스 친환경 라벨 인증 A+ 최우수 품질 획득, 고품질과 환경 유해물질이 없는 국제 기준에도 부합
-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KOLAS에 품질 시험 의뢰해 우수한 결과로 인정

비추미케미컬(대표 이성대)이 공급하는 복층유리용 2차 실리콘 실란트가 고품질을 입증했다. 비추미케미컬은 KCL(한국건설생활시험연구원) KOLAS에 실리콘 실란트 품질 시험을 의뢰해 우수한 결과로 인정받았다.
KOLAS(Korea Laboratory Accreditation Scheme : 한국인정기구)는 국가기술표준원이 운영하는 시험, 검사기관 인정제도로 KOLAS에서 인정한 시험성적서는 국제적으로도 신뢰를 받고 있다.
복층유리용 실리콘 실란트의 KOLAS 인정시험은 KS, ASTM, EN 등 국내와 미국, 유럽 인증기준에 따른 실란트 성능 평가로 장기 내구성 확보(기밀성, 기계적 안정성, 화학적 안정성 등), 접착력, 내후성, 휘발성 등을 평가한다.
판유리와 간봉 및 실리콘 실란트 접합부의 강도와 접착성을 비롯해 내후성 시험으로 열, 습도, 자외선 내성 평가, 실란트의 수분 침투 방지 성능, 아르곤 가스 등 기체 충진 시 누출률, 경화 후 수축률도 측정한다. 시험 시 판유리+간봉+실란트의 조합을 실제 생산조건으로 제작해 인정받은 제품은 신뢰도를 확보할 수 있다.
비추미케미컬에서 공급하는 실리콘 실란트는 이번 KOLAS 시험을 통해 내구성과 기밀성이 우수하고, 복층유리의 장기적 안정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 프랑스 환경표지인증 A+도 획득한 제품으로 고품질과 환경 유해물질이 없는 국제 기준에도 부합한다.
특히, 실리콘 실란트의 원재료부터 자체 생산하는 회사의 제품을 공급해 우수한 결과 치를 받은 KOLAS 인정은 당연한 결과로 해석될 수 있다.
비추미케미컬의 복층유리 제조용 2차 실리콘 실란트는 일반용(LZ 828)과 구조용(WS 992)으로 나뉘며, 경쟁력이 우수한 가격에 품질과 작업성도 우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복층유리 제조 전문업체가 검증한 우수한 품질의 복층유리 부자재 공급
비추미케미컬은 검증된 우수한 품질의 복층유리 제조용 부자재를 공급하고 있다. 이 회사는 복층유리 제조 전문업체인 비추미글래스의 자회사다. 복층유리 전문가 이성대 대표가 37년간 복층유리를 제조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별히 엄선한 부자재라 믿음을 더했다는 평가다.
비추미케미컬에서 공급하는 복층유리 부자재는 자체 브랜드 하이퍼(Hyper)로 명명하고, 알루미늄 간봉과 단열간봉, 복합간봉을 비롯해 흡습제, 1차 실란트 부틸, 2차 실리콘 실란트, EVA 패드를 보유하고 있다. [최영순 기자]

문의 : 031-532-5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