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신화연, 중문용 PVC 프로파일 이형재 전문 생산

-AL+PVC 빠른 조립과 생산 및 작업성, 원자재 절감효과로 호평

우신화연(대표 신관우)은 중문용 PVC 프로파일 이형재 전문 생산업체로 AL 프로파일과 체결할 수 있는 구조로 PVC 프로파일을 개발해 중문 및 창호업계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 회사는 실리콘 후 작업이 필요 없는 AL+PVC의 빠른 조립성과 작업성, 생산성, 원자재 절감효과로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우신화연 신관우 대표는 “중문 제조업체에서 실리콘 후 작업으로 AL과 PVC 프로파일을 체결하는 모습을 보고 프로파일 구조를 면밀히 살펴 서릿발처럼 돌출될 부분이 서로 맞물리는 체결구조로 압출물이 생산된다면 굳이 실리콘을 바르지 않아도 AL프로파일과 이형 압출물이 빠지거나 이탈하지 않고 단단하게 일체화할 수 있겠다는 생각에서 착안하게 되어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 회사는 창호, 중문, 도어업계에서 기술적으로 해결하기 어려워하는 부분을 축적된 압출기술 및 금형제조기술 및 합리적인 공급단가로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
신 대표는 “원료인 레진을 가장 적합하게 배합하여 최적의 물성 데이터를 산출하고 이에 걸 맞는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 이형압출 제조기술의 핵심”이라며 “유리를 잡아주는 중문용 가스켓은 경성재질보다 쿠션작용을 하는 연성 재질의 제품을 가장 적합하게 압출 적용해야 문의 개폐 시 또는 바람 등의 영향으로 문이 흔들릴 때 서로 부딪히는 소리가 나지 않는다”고 밝혔다. 또 “손가락 끼임 문제가 발생하지 않고 바람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어 용도를 고려한 가장 좋은 품질의 부자재가 완성중문, 도어, 창문의 품질을 좌우한다”고 덧붙였다.[기자.이은옥]

*우신화연 문의 : (031)351-97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