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0호 7/10] 하이산업 여미지 중문, 천안 신부동 동문굿모닝힐 ‘구경하는집’에서 인기 독차지

슬림형 연동도어 시리즈, 스윙폴딩도어 등 집중 홍보


여미지 브랜드의 중문과 시스템도어를 출시 중인 하이시스템도어
(대표 이상만)는 최근 입주를 시작한 천안 도솔 노블시티 동문 굿모닝힐에 슬림형 연동도어 시리즈와 스윙폴딩도어 등을 설치한 구경하는집을 운영했다.

충남 천안시 동남부 신부동에 위치한 도솔 노블시티 동문 굿모닝힐은 총
2,144세대로 지난 5월 사전점검을 끝마치고 6월부터 입주민의 본격적인 입주가 시작되었다.
망입, 단조, UV인쇄의 각종 디자인과 안전필름접합, 크리스탈, 베벨드 등의 다양한 중문 제품으로 구경하는집을 오픈한 하이산업은 오픈기간 내내 다양한 제품성을 통해 입주민으로부터 인기를 독차지했다. 회사 관계자는 뛰어난 입지를 바탕으로 다양한 교육여건과 생활인프라가 구축된 대규모 단지의 특성 때문에 분양 초기부터 관심을 모은 아파트였다교육열과 생활수준이 높은 입주민의 특성때문인지 중문의 실용성과 기능성, 품질에 높은 호응을 보였다고 말했다.
특히 이 회사의 모던한 인테리어와 내구성을 업그레이드한 하이슬림도어 50바와 30(필름레핑), 40, 18(불소도장) 연동중문과 슬림슬라이딩도어, 스윙폴딩도어, 시스템도어의 소비자 맞춤형 디자인 설계는 타 업체와 다른 차별점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최신 트렌드의 슬림형도어시리즈인 하이슬림도어 50바와 40, 30, 18바와 슬라이딩도어가 유행 추세에 따라 입주 고객의 인기를 독차지했다. 18바 슬림여닫이는 슬림형 알루미늄에 불소도장을 한 슬림여닫이 제품으로 검증된 부속과 독일재 고급 손잡이를 장착해 모던 디자인, 현대적이며 심플한 인테리어 공간을 연출한다.
바 두께에 따라 이름을 붙인 이들 제품은 연동도어 전용 유니트 및 부자재를 사용해 소음을 줄이고 부드러움을 극대화했다. 알루미늄 손잡이를 사용했으며, 상하좌우 모헤어 털을 삽입해 방음, 방풍, 단열효과가 우수하다. 다양한 색상의 래핑필름과 유리모델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불소도장의 알미늄 문짝과 문틀을 사용해 내구성과 변형, 변색을 없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수요고객의 특성상 합리적인 가격에 검증된 시공, 확실한 사후관리가 관건이라며 하이산업의 고객 중심의 특별한 사후서비스 정책에 대해 강조했다
하이시스템도어는 제품의 디자인과 안정성, 편리성, 하드웨어까지 제품품질을 완벽하게 갖추는 한편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영업 및 서비스 체계로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홍보에도 박차를 가해 올 초부터 대규모 입주박람회 이외에 5월초에 개최된 MBC건축박람회에 출품하는 등 열띤 홍보전을 펼치고 있다. www.glas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