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7호 12/25] ‘이건창호와 함께 하는 색다른 건축사진 공모전’ 제2회 시공 사진 콘테스트 실시
12월 31일까지 호텔, 공항, 기업 사옥, 아파트 등 이건 제품이 시공된 건축물 응모
종합건축자재 전문 기업 이건(EAGON)이 ‘제2회 시공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건축물을 담은 우수 사진을 공모한다.
이건창호 및 이건산업(이하 이건)은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건자재 전문 기업이다. 고단열·고성능의 1등급 시스템 창호 ‘이건창호’, 친환경 고품격 바닥재 ‘이건마루’, 신개념 인테리어 도어 중문 ‘이건라움’ 등을 고급 주택, 상업시설 및 최신 건축물에 걸맞은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2회 시공사진 콘테스트’는 인천국제공항, 국립중앙박물관, 인천 경원재앰배서더호텔, 강릉 씨마크호텔 등 다양한 건축물과 공간에 설계된 이건의 제품을 알리고 건축사진 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응모를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이건의 제품이 시공된 관공서, 호텔, 대기업 사옥 등 국내 건축물을 촬영한 사진이면 모두 응모할 수 있다. 여러 장소를 촬영해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직접 촬영한 사진 작품은 건물명과 함께 이메일( smryu@eagon.com )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시공 건축물 목록은 이건스토어( http://eagonstore.com )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목록에 없는 시공 현장을 촬영하여 출품해도 무방하다.
당선작은 1월 8일 이건스토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접수된 작품 중 우수작 총 97점을 선정해 ▲최우수작(2명)은 삼성 갤럭시 탭, 우수작(5명)은 각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입상(90명)은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Tall 모바일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이건창호와 함께하는 시공사진 콘테스트는 올해 2회를 맞는다. 지난 해 진행된 제1회 시공사진 콘테스트에서는 최우수작으로 이건창호가 시공된 김천 한국전력기술 사옥 외부 모습 촬영 사진이 선정되었으며, 우수작으로는 이건창호가 시공된 서울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내부 모습 촬영 사진이 선정됐다. www.glas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