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95호 6/25] (주)이건창호 프리미엄 SUPER 진공유리 적용, 시스템창호 홈쇼핑 런칭
시스템창호 선도 기업의 신뢰성과 TV 홈쇼핑 시너지로 최대 실적 기록
(주)이건창호의 최고급 시스템창호 브랜드인 ‘V-Series’와 ‘SUPER 진공유리’가 TV홈쇼핑에 런칭하며, 프리미엄 창호의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
이건창호는 지난 6월 4일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올해 방송된 창호 상품 중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홈쇼핑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B2B 시장과 프리미엄 시장에서 소비자들에게 이름을 알려온 고급건자재 제품이 첫 방송에서 폭발적인 예약 접수를 받은 것은 이례적”이라며 “특히 인테리어 시공 비수기에 이와 같은 기록이 달성됐다는 점 역시 주목할 만하다”는 의견이다.
이날 방송에서 이건창호는 평소 실제 확인하기 어려웠던 창호의 성능과 사양을 차음 실험, 단면 비교 등을 통해 검증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홈쇼핑에서 소개된 ‘V-Series’는 고기능성 시스템창호와 SUPER 진공유리를 접목해 새롭게 선보이는 최고급 창호 브랜드다. 이건창호는 기존 고단열 유리인 삼중 로이유리보다 단열성능이 약 3배 높은 ‘SUPER 진공유리’를 채택해 효과적인 냉난방비 절감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하고 있으며 독일 정품 하드웨어와 핸들을 적용해 트렌디한 유럽 시스템창호의 정수를 느낄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본사 책임 하에 시공을 책임지는 ‘이건 스마트업 서비스’의 소개도 큰 호응을 얻었다. 창호의 성능뿐만 아니라 시공 품질이 중요한 만큼, 이건창호는 창호의 출고부터 시공이 완료되기까지 의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전문 시공 책임제를 운용하여 창호 시공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임으로써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이다. 또한 ‘V-Series’ 출시 및 TV홈쇼핑 방송을 기념해 상담 예약 고객에게 7가지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복잡한 의사결정과 오랜 상담이 필요한 창호 제품에 대해 꾸밈by 조희선 대표가 쉽게 안내를 하여 고객의 구매 의사를 이끌어냈다.
이건창호 관계자는 “오랜시간 프리미엄 시장에서 쌓아온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TV홈쇼핑의 특성을 활용한 차별화된 방송을 준비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에너지절감과 쾌적한 주거 공간을 위한 창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니즈를 확인한 만큼, 향후에도 좋은 상품을 기획해 적극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www.glassjourna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