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53호 1/25] SM그룹 남선알미늄_2024년 대리점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신제품 X-WIDE 홍보 진행
SM그룹(회장 우오현) 주요계열사인 남선알미늄은 지난달 21일 대구 호텔 인터불고에서 본사와 대리점과의 상생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대리점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국 50여개 대리점 대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남선알미늄은 2024년 신제품 개발 계획, 마케팅 전략을 설명하는 등 기업 비젼을 공유하고 상생과 도약을 위한 2024년을 약속하는 시간을 가졌다.
최근 나날이 치열해지는 창호시장에서 SM남선알미늄은 국내최초 양면방화성능 테스트를 통과한 알미늄 단열방화창을 출시하는 등 신제품 개발을 선도적으로 주도하였다. 그리고 오늘 간담회에서 신제품 ‘X-WIDE’를 선보이며 총 4종(틸트&턴, 슬라이딩창, 도어, 프로젝트 히든벤트) 샘플시연회를 선보이는 등 다가오는 ‘24년에는 고부가가치 제품 홍보 및 판매강화를 다짐하였다.
또한, 블로그, 카카오채널, E-카탈로그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정보를 온라인을 통해 보다 쉽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지속적으로 고객 가치가 최우선이 되는 제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하였다.
SM남선알미늄 관계자는 “나날이 어려워진 건설경기에도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주신 대리점을 위해 이 자리를 마련하였다”며 “2024년에도 제조혁신을 통한 원가와 품질 경쟁력을 확보하고 차별화된 신제품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신제품 X-WIDE 브랜드 이미지를 신속히 구축하고 트렌드를 선도하여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을사년(乙巳年)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