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63호 4/25] 종합 실리콘 실란트 전문 제조기업 (주)지에스모아

*

– 유리 및 창호, 커튼월, 욕실, 방화용 등 다양한 공간에 적용
– 주거 및 구조용 복층유리 실리콘 실란트 품질 향상 주력

국내 실리콘 실란트 전문 제조업체인 (주)지에스모아(대표이사 박규태)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관련업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회사는 충북 진천군에 있는 자체 공장에서 건축물의 다양한 공간에 적용이 가능한 용도별 실리콘 실란트를 생산 공급 중이다.
주거 및 구조용에 사용되는 복층유리 제작용을 비롯해 창호, 커튼월, 욕실, 주방, 내부 방음, 방화용 실리콘 등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건축물을 완성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지에스모아의 복층유리 제작용 2차 실리콘은 작업환경에 맞게 주거용 1액형(MR-808)과 2액형(MR-8000, MR-9000) 구조용 2액형(MR-700)으로 나뉘어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모두 내후성 및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판유리 및 알루미늄 간봉과의 접착력도 우수하다.
1액형 제품은 사용이 편리하며 표면 경화시간이 10분 이내로 빠르고, 흑색과 백색으로 구성, 소시지 및 드럼 단위로 공급된다. 2액형은 실리콘 주제와 알코올 경화제를 혼합하여 사용하며 부착성능이 우수하고, 구조용 복층유리 2액형의 경우 내오존성과 내자외선성도 우수한 성능을 나타낸다.
유리글레이징용(E-7000)은 옥심 경화형의 글레이징 및 건축물의 팽창 연결 조인트에 사용할 수 있는 비초산 실리콘 실란트로 대부분의 건축자재에 부착성이 우수한 고기능성 제품이다. 플라스틱과 알루미늄, 목재 창틀 글레이징용으로 부식이 되지 않고, 사용이 편리한 1액형 제품이다.
내열용(MR-811)은 1액형 상온 경화형 내열성 실리콘으로 피착제의 높은 열에 대한 저항이 우수하고, 작업성 및 내구성, 내후성이 뛰어나다. 유리, 금속, 플라스틱, 목재 등의 다양한 재질에 프라이머 없이 접착되고, 초산 같은 자극성 냄새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방화용(MR-911A, MR-911S)실리콘은 벽이나 바닥 등의 배선, 배관 공사로 인한 작은 틈들로 인한 화재 확산과 유해 가스를 차단해주며, 내화성, 내구성, 내열성 및 접착력이 우수하고, 방수, 방습, 방음 효과도 뛰어난 제품이다. 알루미늄, 목재, 콘크리트, 벽돌 등에 부착성이 좋으며, 별도의 프라이머 없이 작업이 가능하고, 장시간 수축 팽창에도 뛰어난 밀폐 효과를 발휘한다.
이 회사 박규태 대표이사는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와 경험을 통해 건축물의 다양한 공간에 적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실리콘 실란트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며 “실리콘 실란트는 용도와 목적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해야 최적의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 “지에스모아는 실리콘 제조 시 고품질의 원부재료 사용과 정량 및 주원료를 상시 보유해 신속 정확한 납기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주)지에스모아 문의 전화 : 043-537-4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