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거성유리산업, 중국 Lifeng 신형 양각면기 설치
*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거성유리산업이 최근 양각면기를 설치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거성유리산업에서 설치한 양각면기는 (주)신우엠테크가 수입해 공급하는 중국 Lifeng사 설비로 판유리 사이즈 및 두께를 별도의 수작업에 의한 입력 없이 자동 인식을 통해 연속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거성유리산업은 양각면기 신형 설비를 설치해 강화유리 전처리 가공의 고품질과 효율적인 생산성 확대도 기대된다. 이 양각면기는 레이저 포인트 스캐너를 탑재해 판유리 투입 시 두께와 사이즈를 자동 인식하여 양각면기가 자동으로 사이즈에 맞게 벌어지고 좁혀져 양각면취가공과 연속 작업에 의한 대량 가공이 가능하다. 자동화에 의한 인건비 절감과 빠른 속도로 대량 전처리 면취 가공이 장점이다.
핸드레일, 파티션, DPG시스템 등 건축 내외장용 강화유리 및 접합유리 생산
거성유리산업은 대지 40,000㎡(12,000평), 건물 7개동 5,610㎡(1,700평) 규모의 공장에서 수평 강화로와 PVB 필름 접합유리 생산라인을 비롯해 자동재단기 2대, 양각면기, 수직 각면기, 시밍기, 천공기, 세척기, 호이스트 등을 보유하고 있다. 또 공장 증축을 통해 판유리 제2차 가공공장 확대에도 나섰다.
이 회사는 핸드레일, 파티션, DPG시스템 등 건축 내외장용 강화유리와 PVB 필름 접합유리를 생산하고 있다. 강화유리는 최대 사이즈 3,000×8,000mm, 두께 4~19mm까지 완전 강화 및 배강도 유리와 로이유리 강화 가공도 가능하다.
PVB 필름 접합유리는 중국 Handong에서 제작한 설비로 판유리 최대 사이즈 3,000×6,000mm, 두께 2+2mm부터 80mm까지 접합유리 생산이 가능하다. 접합유리 생산라인은 판유리 세척 건조부터 클린룸 내에서의 PVB 필름 삽입작업과 1차 예열 접합 및 2차 오토크레이브 본압 공정으로 이어진다.
거성유리산업은 건축용 접합유리 제품의 많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공간에 공급해왔다. 특히, 강화 및 접합유리로 이어지는 가공 물량을 위해 강화유리의 평활도 품질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기자.최영순]
*문의 : 031-8087-8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