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5호 1/25] (주)현대자동문 MBC건축박람회에 3연동 중문 전용 자동문 인기

상부 레일 방식, 소음 적고 부드러운 개폐성능과 안전성 높여


 국내 자동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주)현대자동문(대표이사 성하섭)이 제43회 MBC건축박람회에 참가해 호평을 받았다. 

 현대자동문은 이번 전시회에서 3연동 중문 전용 자동문을 소개하며 전시기간 중 부스에는 연일 관람객들로 북적였다. 이 제품은 상부 행거레일 방식으로 소음이 적고, 부드러운 작동이 특징이다. 

 하부 레일(문턱)이 없는 구조로 장애인, 노약자, 유아 등 걸림 없이 안전한 활동을 보장한다. 여기에 다양한 칼라와 유리를 선택 적용하여 도어의 개폐 속도 조절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현대자동문의 20년 노하우와 경험이 집약된 제품으로 믿음을 더했다. 자동문의 부속품은 장시간 사용 시 열을 받지 않고 강력한 힘으로 최적의 구동이 가능한 DC모터와 Micro Process를 내장하여 안전성과 정확한 기능을 유지, 자가진단 기능으로 시스템을 진단하고 정전 시 설정 값 유지 기능의 컨트롤러, 소음 최소화 및 도어의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롤러 사용으로 믿음을 더했다. 여기에 우수한 디자인의 센서, 스위치와 간편한 시공성도 돋보인다. 현대자동문은 한국전기전자시험연구원의 150만회 개폐시험과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의 생산체계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생산 공급하고 있다. 

 현대자동문 관계자는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까지 자체 개발, 생산을 통해 자동문 업계를 리드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자동문 신제품 출시와 안정적이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에 만전을 기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번 전시회에 선보인 3연동 자동문은 기존 유통되고 있는 타사 3연동 자동문 대비 20% 저렴한 가격대로 공급해 수동 도어에서 자동문으로의 전환이 가속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문의 ‘3연동 슬라이딩 자동문’은 특허를 획득한 제품으로 지적재산권 보호를 받는 제품이다. www.glassjournal.co.kr

*(주)현대자동문 문의전화 : 02-711-8869